최초의 한국적 판타지
Menu

스킬-도적 (떠돌이 도적, 도적단원)

아래의 스킬 수치는 밸런스 조정을 위해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변경된 사항은 업데이트 게시판을 통해 알려드리며 홈페이지의 적용은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찌르기[act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3 1 대상에게 재빠르게 일격을 가합니다.
  2. 무기 숙련 (떠돌이 도적)[pass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11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3. 냉철한 판단 (떠돌이 도적)[pass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22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4. 은신[act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30 55 상대에게 모습이 보이지 않게 합니다.
    단, 이동속도가 줄어들고 수색 스킬에 발각되면 은신이 해제됩니다.
  5. 혼란[act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30 30 순간적으로 상대방을 공격하지 못하게 만듭니다.
    혼란상태가 되면 공격적 행위는 일체 하지 못합니다.
  6. 가르기[act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32 1 대상에게 검을 휘둘러 피해를 입힙니다.
  7. 목조르기[act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35 20 적의 배후에서 목조르기합니다.
    은신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목조르기 성공시 기절효과가 발생됩니다.
  8. 회피의 일격[act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40 30 대상에게 일격을 날리고, 일정시간 동안 자신의 회피율이 상승합니다.
  9. 호흡 조절[pass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25 은신 유지시간이 증가합니다.
  10. 무기 숙련 (도적단원)[pass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31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11. 냉철한 판단 (도적단원)[pass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42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12. 기회 포착 (도적단원)[passive]
    습득 레벨 쿨타임 설명
    47 치명타 대미지가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