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리오
배경스토리
게임개요
ㆍ한국적 판타지는 여러분을 새로운 세계로 초대할 것입니다.
ㆍ칼 온라인은 신시시대 치우천왕과 헌원의 일흔네번의 전투를 서사적으로 그리고 있는 판타지물입니다.
ㆍ한국 고대 설화와 전통을 각색 된 퀘스트로 게임에서 만나보십시오.
ㆍFull 3D로 구현 될 광활한 세계를 탐험하십시오.
ㆍ화려한 SFX 효과로 거대한 물보라가 피어오르는 폭포와 파도 소리가 들려오는 바다, 거대한 기계들이 움직이는 광산등을 보다 역동적이고 웅장한 모습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ㆍ칼온라인은 강렬하고 남성적이며 역동적인 이미지를 가진 게임입니다.
ㆍ접두사 시스템을 통해 만여개의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ㆍ세계에서 단 하나만 존재하는 무구를 찾으십시오. 이는 매우 가치 있는 일이 될 것입니다.
ㆍ튜토리얼 없이 아주 쉽게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ㆍ지속적으로 제공 되는 퀘스트는 항상 새로운 이야기로 인도할 것입니다.
ㆍ그 외에도 한국적 판타지에 걸맞는 고유의 시스템들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기대하십시오!
배경스토리
h4>배달국의 태동
한인은 하늘과 땅을 열고 빛으로 온누리를 밝히며 아사달 (새땅, 시작하는 땅)에 한국을 세워 천하를 다스렸다.
3300여년 동안 한국은 세상의 주인으로 군림하였고, 이후 이를 이어 받아 거밝한 한웅(천자)이 신시에 자리를 잡고 남북 5만리, 동서 2만리에 이르는 거대한 영토에 대국을 세웠으니 바로 배달국이었다.
※ 본게임의 시나리오는 허구적 세계에 상고 시대 치우 천왕의 이야기를 담은 픽션입니다.
14대 천자 치우천왕 하늘을 지배하다.
배달국의 14대 천자 치우천왕이 보위에 오르고 세상에 새로운 하늘이 만개하였다.
그러나 배달국은 점점 쇠약해져 주위 여러 거수국(제후국)들에게 도전을 받고 있었고 백성들은 외적의 침입에 늘 불안해하고 있어야 했다.
특히 과거 10대 갈고 천자에게 패했으나 보위를 보전해주는 대신 공상의 동쪽 영토를 넘보지 않겠다고 약속한 신농의 후손은
화산족을 이끌고 먼저 배달국을 공격해 왔으니 이는 과거의 국경협약을 어긴 것이었다. 이에 분개한 치우천왕은 금강을 제련하여
신무기로 군대를 무장시키고 총동원령을 내려 갈로산에 집결시켰다. 치우는 군사를 구군으로 제편하고 구군에 각 군사를 이끄는
장군을 대동한채 스스로 기마부대를 이끌고 화산족이 집결한 탁록으로 향하였다.
치우천왕의 군대는 화산족을 순식간에 괴멸시키고 탁록을 점령해 버렸는데 이가 치우천왕 즉위 이후 첫 번째 전투인 "탁록대전"이다.
"탁록전" 승리 이후 아홉 거수국들은 치우천왕에게 다시 복속하고 충성과 조공을 맹세했다.
그러나 여전히 신농의 후손들은 치우천왕에게 반기를 들고 있었다. 이들은 공상에 성을 쌓고 소호를 보내어 치우천왕에게 도전하도록 했다.
소호는 치우천왕보다 두 배나 많은 군사를 이끌고 출전했지만 치우천왕은 과보와 형요에게 좌군과 우군을 이끌도록 하고 천자 스스로는 본진을 이끌고 출전하여 소호의 도전을 물리쳐 버렸다.
소호의 패전과 함께 치우천왕과 배달국은 천하를 평정했다.
치우천왕은 산과 계곡을 뚫어 길을 내는 벽토지를 일구었다.교통의 발달을 꾀한 것이다.
그리고 흥산(산업을 일으키다)을 도모하였다.
금강이라는 새로운 금속 광물을 뽑아 제련하여 새로운 병장기를 만들도록 한 것이다.
치우천왕은 이 제련산업에 구야라는 기술부대를 운용하였다.
또 각종 군법을 정비하고 군사 교육시설을 설립하였다.
그리고 살아 숨쉬는 생명체와 온갖 만물의 존귀함을 인정하는 숭생중물의 치도 이념으로 태평성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