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 FAQ  
  • 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놓은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을 경우 먼저 FAQ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 [실행관련] 클라이언트를 다운 받았는데 설치를 어떻게 하나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을 실행시켰는데 3D 초기화 실패라는 에러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돼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을 실행한 후 자동 업데이트 파일을 받는 도중 멈춰서 진행이 되지 않아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 클라이언트 설치 도중 에러메시지가 나오면서 설치가 안됩니다. Q : [실행관련] 칼온라인을 실행하고 로그인하는 곳에서 연령이 안된다고 나와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을 원활히 실행하려면 어떤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나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 홈페이지에 있는 Direct X 9.0b가 다운로드가 안되요. Q : [실행관련] Direct X 9.0b 설치중에 에러메시지가 나오면서 설치가 안됩니다. Q : [실행관련] 칼온라인을 원활하게 플레이 하기 위해 컴퓨터성능을 향상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Q : [실행관련] [에러메시지] Not enough memory 라는 메시지가 떠요. Q : [실행관련] 윈도우즈의 블루스크린 에러가 떠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의 화면이 너무 어두워요. 밝게 하려면 어떻게 하죠? Q : 제가 사용하는 PC 사양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Q : [실행관련]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는 어떻게 업데이트 하나요? Q : [실행]메인보드 패치는 어떻게 하나요? Q : [실행관련] Direct X가 무엇이며 어떻게 설치하나요? Q : [실행관련] “서버와 접속이 끊겼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접속이 안돼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 실행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일반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이 있나요? Q : [실행관련] [에러메시지] Could not find any compatible Direct3D devices 라는 메시지가 떠요. Q : [실행관련] [에러메시지] Generic application error 라는 메시지가 떠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 실행시 업데이트를 받는 도중에 멈춰버려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을 실행하면 하얀 화면만 나오고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아요. Q : [실행]칼온라인을 실행했는데 화면이 계속 깜박여요. Q : [실행관련] 머리부분의 그래픽이 깨져서 보입니다. 어떻게 해결을 하나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을 실행하고 서버선택하는 화면에서 더 이상 진행이 안돼요. Q : [실행관련] 집에 컴퓨터가 2대가 있는데 1대만 접속이 돼요. Q : [실행관련] 칼온라인을 실행했는데 화면이 계속 깜박여요. Q :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에서 게임 실행이 되지 않아요. Q : engine.exe 오류로 인해 게임이 종료됩니다. Q : 게임을 실행하니 화면이 이상하게 나와요. Q : [실행관련] Microsoft Visual C++ Runtime Library 문구 에러 메시지가 떠요. Q : [다운로드 관련] 인터넷 엣지에서 게임 다운로드가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