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안녕하세요? 회원가입을 환영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려면 먼저 회원에 가입하면 어떤 권리와 책임이 따르는지
      아래의 "서비스 이용약관"을 잘 읽어보시고 [동의]에 체크해 주세요.
      게임 이용중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서비스이용약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주민등록번호 당 최대 3개까지 생성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약관

      •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 개인정보 취급 방침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청소년 보호를 위한 특별 조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제도적 관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아이닉스소프트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객께서 제공하는 모든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하기 위해서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개인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주)아이닉스소프트는 이용자 여러분들께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기타 (주)아이닉스소프트에서 행하는 서비스 정책 내용에 대해 [동의]를 선택하셨을 경우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주)아이닉스소프트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회원가입, 전화, 팩스를 통한 이용문의, 경품 행사 응모로 인한 회원가입. - 고객님의 성명, 주소, 휴대폰번호, 전화번호, E-mail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1) (주)아이닉스소프트는 이용자 여러분께서 최초 칼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계정을 등록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장 필수적인 개인정보만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 e-mail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2)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처리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로그, 쿠키IP정보 결제 기록, 이용정지 기록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1) 이용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본인의 계정정보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은 칼온라인 홈페이지(www.kalonline.co.kr) 내의 '개인정보변경'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정보 삭제는 '개인정보삭제' 메뉴에서 '해지신청'을 클릭하신 다음 정해진 절차에 따라 진행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불만이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개인정보관리 담당자에게 E-mail (cs@inixsoft.co.kr )를 보내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결과를 통보하여 드립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주)아이닉스소프트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후 고객님의 회원 탈퇴시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성명, ID: 재가입 방지를 위해 회원탈퇴 후에도 6개월간 보유. -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보존 정보] 회원ID 및 개인 정보 - 보존 이유: 개인 서비스 이용 시 본인 확인 및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재 가입 방지) - 보존 기간: 회원 탈퇴 후 6개월까지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1) 원칙적으로 (주)아이닉스소프트는 칼온라인 이용자님의 개인정보를 타인 또는 타 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님이 공개에 동의한 경우 또는 (주)아이닉스소프트의 서비스 이용약관을 위배 하였거나 칼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법적인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행위를 한 이용자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2) (주)아이닉스소프트는 뉴스레터 서비스 등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님의 개인 정보를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이용자님께 비즈니스 파트너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님께서 동의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기타 통계처리,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는 특정한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형태로만 정보가 제공됩니다. [예외적인 경우]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 취급 위탁 (주)아이닉스소프트는 고개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개인정보 취급을 외부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위탁 의뢰 필요시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께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주)아이닉스소프트는 귀하가 회원탈퇴를 한 경우에는 귀하가 작성한 개인정보를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모두파기합니다.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 절차 고객님이 회원 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모든 정보는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기록: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주)아이닉스소프트의 칼온라인 서비스는 이용자님의 개인정보를 보다 완벽히 보호하기 위해 '쿠키' (서비스 제공자의 웹사이트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이며 여기에는 방문한 웹 사이트의 정보 및 이용자의 개인정보 등이 담겨있는 파일)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님은 쿠키 설치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1)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Internet Explorer 6.0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 보호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2) 받은 쿠키를 보는 방법: Internet Explorer 6.0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 ① [작업 표시줄]에서 [도구]를 클릭한 다음 ②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③ [일반 탭(기본 탭)]에서 [설정]을 클릭한 다음 ④ [파일 보기]를 선택합니다. * 단, 고객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청소년 보호를 위한 특별 조치 (주)아이닉스소프트에서는 만 18세 미만의 청소년에 대한 정보는 관련법령이 허용하는 용도 이외에는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특히, 만18세 미만의 청소년 일 경우 계정등록 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고 부모님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또한, 부모님의 요청에 따라 계정정보의 열람, 수정 및 삭제가 가능하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제도적 관리 1) ㈜아이닉스소프트는 고객님들의 개인정보가 누출, 변조, 분실, 도난, 훼손 되지 않도록 최대한의 기술적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취급직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수시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준수하며 문제 발생 시 즉시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할 것 입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이닉스소프트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정부의 정책 또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본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이 수정 및 변경이 있을 경우 7일 전 미리 칼온라인 홈페이지에 고지하겠습니다.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정) 성 명: 김동용 과장 소 속: 게임포탈팀 전화번호: 02-857-4922 Email: web@inixsoft.co.kr 개인정보 관리담당자(부) 성 명: 이제헌 팀장 소 속: 인사관리팀 전화번호: 02-857-4922 Email: manager@inixsoft.co.kr
      • 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
      •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2 장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 제 3 장 서비스이용계약 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5 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중지 제 6 장 손해배상 및 환불 부칙 제 1 장 총칙 - 제1조 (목적) - 이 약관은 ㈜아이닉스소프트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인터넷 기반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 이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인 칼온라인 게임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 조건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1. 이 약관은 칼온라인 게임 홈페이지 (www.kalonline.co.kr)에 온라인으로 이 약관을 명시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하는 물음에 이용자가 "동의" 버튼을 클릭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정내용과 개정일자 을 각각 명시하여 14일간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에게 온라인으로 공지되거나, ‘회원’이 회원가입 시 별도로 기입한 전자주소(이메일)로 ‘회원’에게 고지하고,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으로 공시를 한 날 또는 이메일이 발송된 날로부터 14일이 경과한 때 효력이 발생하게 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3조 (약관 외 준칙)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 제4조 (칼온라인의 요구 사양 및 등급) - 칼 온라인 이용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기술적 사항 및 콘텐츠의 등급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제5조 (용어의 정의) -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칼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하 '서비스') 회사에서 인터넷과 멀티 게임장, PC통신을 통하여 전 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는 인터넷 기반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 이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을 의미합니다. 2) 칼온라인 게임 이용자 (이하 '이용자') 회사에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고 계정 등록을 하여 인터넷과 멀티미디어 문화컨텐츠 설비 제공업자 등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3) 계정 (이하 '계정') 이용자의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계정정보 (이하 '계정정보') 이용자의 계정, 비밀번호, 성명,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E-mail 주소 등을 포함한 일반정보 및 이용요금 결제상태, 게임이용과 관련한 제반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5) 비밀번호 (이하 '비밀번호') 이용자의 계정 확인 및 권익보호를 위해 이용자가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게임 캐릭터 (이하 '캐릭터')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직접 선정하고, 조종하는 게임 정보를 의미합니다. 7) 운영자 (이하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단, 운영자는 비공식적으로 운영되며, 절대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8) 유료 사용자 (이하 '유료 사용자') 캐시를 충전하여 이용요금을 납부 후 회사가 승인하여 사용하고 있는 이용자의 계정을 의미합니다. 9) 칼온라인 PC방 서비스 (이하 ‘PC방 서비스') 게임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멀티 게임장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10) 멀티게임장 (이하 '사업자') 회사에 칼온라인 PC방 서비스 가입을 신청하고 회사에 의해 신청이 승인되어 해당 IP 주소에 연결된 PC를 이용하여 칼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또는 법인 및 법인에 준하는 단체로 '음반 비디오물 및 게임물 등에 관한 법률'의 멀티게임장에 해당하는 곳을 의미합니다.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 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2 장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 - 제6조 (저작권에대한내용) - 1.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서비스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는 게임서비스에 기반한 2차 저작물을 제작, 배포, 전송할 수 없습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서비스는 회사가 허락한 자만이 게임서비스를 호스팅 할 권리를 가집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의 일부를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없으며, 회사의 게임서비스를 이용함에있어서 회사의 게임정책에 어긋나는 제3의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제작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의 게임서비스에 대한 권리표시를 삭제하거나 변조 또는 은닉할 수 없습니다. - 제7조 (지적재산권의귀속) -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임 내에서 생성 또는 취득하는 캐릭터, 아이템 등 회사의 서비스 내에서 제공하는 모든 저작물에 대한 일체의 권리를 가집니다. 2. 유료 디지털 콘텐츠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해당 디지털콘텐츠를 유료로 구매한 회원은 이를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운영의 필요상 무료로 제공되는 캐릭터, 아이템, 게임머니 등을 일부 또는 전부 조정할 수있습니다. 4. 회사가 별도 이벤트 등으로 진행한 캐시아이템 사용 유효기간은 이벤트의 특성에 따라 소멸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임의가공, 판매,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3 장 서비스이용계약 - 제8조 (이용계약) -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칼온라인 홈페이지(www.kalonline.co.kr)상에서 칼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체결되며, 계정을 단위로 개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 제9조 (이용신청) -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의 양식에 이용자의 정보를 기재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합니다. 2. ‘회원’은 제 1항의 이용 신청 시 반드시 ‘회원’의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실명 및 실제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떠한 법적 보호도 받을 수 없습니다. - 제10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및 이용 제재) - 1. 회사는 회사가 이용자에게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이용자가 실명 및 실제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에 이용신청을 승인합니다. 2.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확인 시에 승인을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닌 경우 2) 본인 이외의 명의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납부자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4) 이용신청시의 기재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5) 기타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6) 본인 이외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는 경우 3.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이용자의 계정,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E-mail주소 등을 도용하는 행위 3) 이용자 계정을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4) 이용자 계정의 게임상 사이버 자산을 타인과 매매하는 행위 5)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6)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비스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행위 7)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 8) 캐릭터나 아이템 데이터를 고치거나 복사하는 행위 9) 정상적이지 아니한 방법으로 사이버 자산을 취득하는 행위 10)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11)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12)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3) 청소년보호법 또는 형법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4)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5)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6)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17)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8) 인종, 성, 특정종교 및 광신 등 사회적 편견에 기반한 단체나 길드 조성 19)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20)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4.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설비가 부족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2) 서비스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5. 회사는 다음의 각 항에 해당하는 이용자에게 해당 계정의 게임 내 정보를 변경,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게임에 치명적인 해를 입힌 사용자 계정 2) 타 사용자에게 해를 입힌 사용자 계정 6. 회사는 이용 신청 고객이 만 14세 미만의 아동일 경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대리인의 동의가 없을 경우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제11조 (이용 종료) - 1. 회사는 다음의 각 호에 의한 기준을 초과하였음에도 게임을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의 경우 이용을 종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계정정보를 변경,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유료 캐시 충전자의 경우 캐시 소진시점부터 해당됩니다. 1) 3개월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계정의 레벨 35이하의 캐릭터 2) 1년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모든 계정 - 제12조 (계정) - 1.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용자의 정보 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해 이용자가 선정한 일정한 영문자 및 한글, 숫자의 조합을 계정으로 부여합니다. 2. 서비스 이용기간에는 계정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3. 회사는 각 계정의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이용요금 청구 등의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4. 계정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가 본인의 계정을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3조 (비밀번호) - 1. 비밀번호는 이용자가 직접 선정하는 사항이며,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2.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4조 (서비스 이용요금) - 1. 서비스 이용 요금의 종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칼캐시: 이용자가 유료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특정 금액만큼 충전하여 사용하는 서비스 2. 칼온라인 PC방 서비스: 사업자가 일정 금액을 지불,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1) 개인은 아이디 (ID)당 금액이 계산되며, 사업자는 IP당 금액으로 계산됩니다. 2) 구체적인 기간, 시간, 액수 및 납부 방법은 회사가 온라인 또는 인쇄 매체를 통하여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3) 각 요금 종류별 손해배상 또는 환불은 본 약관 제 5장 손해배상 및 환불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부분 유료 서비스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에 해당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이 아닌 경우 2) 타인의 명의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신청하는 경우 3) 필수적 기재사항을 누락 또는 오기한 경우 4) 이용요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잘못 납부하여 납부자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5) 제4항 제1호의 결제수단을 명의자의 동의나 승낙 없이 무단 도용하여 이용요금을 결제한 경우 6) 회사에서 서비스할 것을 정하지 않은 국가에서 서비스이용 신청을 하는 경우 7) 그 밖에 회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 제15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7일 이내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7일 이내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E-mail, 전화 또는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계정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가 서비스 시스템으로부터 유출되지 않도록 하며, 제 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아니하도록 보호합니다. 다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 기본법, 전기통신 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 보호법, 한국 은행법, 형사 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제공하는 경우 3.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6. 회사는 분쟁발생 시, 이용자의 불만 또는 피해 구제요청을 적절히 할 수 있도록 인력 및 체계를 구비합니다. - 제16조 (이용자의 의무) -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함에 있어서 계정 등록 시 이용자의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정보를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허위정보 또는 본인 이외의 정보로 이용신청을 하여 비 실명 계정이 등록된 경우회사로부터 어떠한 보호조치도 받을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이용자에게 알릴 수 있도록 계정 등록 시 연락 가능한 E-mail 주소 및 전화번호 등을 제공합니다. 3. 이용자는 유료아이템 이용요금을 정당한 구매와 동시에 지불합니다. 4. 이용자는 계정, 캐릭터 이름, 부(길드) 이름 등의 선정 시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을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1) 운영자 및 회사관련사항을 사칭하는 내용 2)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 3) 반사회적이고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내용 4) 기타 제3자의 상표권, 저작권에 위배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 5) 비어, 속어라고 판단되는 내용 5. 이용자는 주소 및 연락처 등 이용자의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6. 이용자는 본인의 계정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7. 이용자는 타인의 계정을 부정하게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8. 이용자는 타인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하여서는 아니됩니다. 9. 이용자는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다음 각 호의 통신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1)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2)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5) 욕설이나 노골적인 성 묘사를 하는 내용 6) 다른 이용자를 음해하거나 인종 차별적인 내용 10.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게임 또는 오락 등 서비스 본래의 이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을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모욕감을 주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을 주는 등 불편을 주는 행위 2)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공식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회사의 임직원 또는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3)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는 한, 칼온라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칼온라인 서버를 해킹 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4)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서 다른 회사 제품의 광고나 판촉활동을 하는 행위 5)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서 불법복제 소프트웨어를 밀매하는 등 기타 불법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나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행위 6)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서 사적인 정보나 게임 밖의 실제 사회의 사생활 보호에 위배되는 정보를 주고 받는 행위 7) 인종이나 성, 특정 종교, 광신 등 사회적 편견에 기반 한 단체나 길드를 결성하는 행위 8) 계정, 캐릭터, 아이템 등을 타인에게 양도, 질권설정, 담보제공, 대여하는 등의 행위 9) 계정, 캐릭터,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매하는 행위 10)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11)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는 내용을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배포하는 행위 11. 이용자는 회사의 허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광고활동 등을 하거나, 회사가 허락한 내용과 범위를 벗어난 영업/광고활동 등을 해서도 안됩니다. 12. 이용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1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4. 이용자는 청소년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청소년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한 경우는 해당 법령에 의거 처벌을 받게 됩니다. 15. 만 14세 미만의 아동이 회원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그 법정대리인이 아동의 회원가입에 대해 동의를 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그 법정대리인은 법정대리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를 요구하는 회사의 요구에 응해야만 합니다. 만약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제공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 5 장 서비스 이용 및 제한, 중지 - 제17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인터넷 기반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 이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인 칼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사는 새로운 게임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기타 게임 운영상 필요한 경우에 게임의 내용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상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제18조 (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중지) -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정기점검 또는 운영상 필요에 의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할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 시간은 홈페이지에 공시한 바를 따릅니다. - 제19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 1.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국가 비상사태 또는 게임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발생이 예상될 때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경우로 인해 사용자 또는 다른 3자가 입은 피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이용자가 이용자의 의무 조항을 어길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계정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으며 세부 근거 조항은 운영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상담 및 문의는 홈페이지 내 CS와 E-mail로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 제20조 (서비스의 이용중지 또는 계약의 해지) - 1. 이용자는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화 또는 E-mail, 서면을 통하여 회사에 중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계정이 정액이나 정량일 경우, 잔여 이용요금은 제19조 환불, 취소 조항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3. 이용자가 계약의 해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칼온라인 게임 홈페이지 상의 계정 삭제 신청을 통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제 13조의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의 신고 누락 등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환불 - 제21조 (손해배상) -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4시간이상 연속해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장애시간의 2배에 해당되는 캐시아이템 시간을 무료로 연장 또는 보상을 지급합니다. 2. 장애시간은 이용자가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하되, 서비스가 불가항력(천재지변 등)이나 회사의 사전고지(회선공사, 정기점검 등),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장애시간 계산에서 제외합니다. 3.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써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가 받은 피해와 손해에 대해 그 손해를 모두 배상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의 신고 누락 등으로 발생한 손해와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22조 (캐시 충전금액의 환불) - 1. 이용자가 서비스의 중지 (또는 캐시 환불,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다음 각 호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1) 캐시 충전 이용자의 서비스 중지는 회사가 정하는 캐시정책에 따릅니다. 2) 캐시를 충전하는 이용자는 당사가 고지한 캐시정책에 따르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제23조 (면책) -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와 이용 장애에 대해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회사에서 명백히 인지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접속지연과 서비스 이용자들이 통칭하는 렉으로 인한 손해 (아이템 분실, 경험치 손실) 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9.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 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 배상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24조 (관할 법원) -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으로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며, 이용자의 주소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법원을 그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단, 이용자의 주소지가 외국이거나 외국인일 경우에는 대한민국 영토 내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그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13년 02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2 본 약관은 2014년 11월 2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3 본 정책은 2015년 12월 21일부터 시행합니다.
      • 개인 정보 취급 방침과 서비스 이용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