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놓은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을 경우 먼저 FAQ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입탈퇴
Q :
신규로 가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A : 신규회원으로 등록을 하시려면 [홈페이지]→[메인]→[회원가입란]을 이용하여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Q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탈퇴를 원하는 아이디로 로그인하신 후 [회원정보수정]→[회원탈퇴]를 클릭 하신 후 탈퇴에 필요한 정보가 입력되면 탈퇴가 완료됩니다.
탈퇴된 계정명은 이후 사용하실 수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개인정보변경
Q :
개인정보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되요?
A : 개인정보를 변경하시려면 [홈페이지]→[로그인]→[회원정보수정]로 이동하여 손쉽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Q :
A라는 계정에 있는 캐릭터를 B계정으로 옮기고 싶어요.
A :타 계정으로 캐릭터를 옮길 경우 이전의 증표라는 아이템을 구매하시어 캐릭터를 원하시는 타 계정으로 이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전의 증표는 양쪽 계정 소유주의 본인 확인을 거친 후 아이템 장터에서 구매가 가능하여 차주 정기 점검을 통해 캐릭터의 이전이 가능합니다.
Q :
이메일 인증을 꼭 해야 가입이 가능한가요?
A :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아도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이메일 인증을 하시면 2차 비밀번호 초기화를 간편하게 하실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인증하시는 것이 이용에 용이합니다.
Q :
캐릭터 이전을 하게 되면 친구 목록은 어떻게 되나요?
A : 이전했던 캐릭터와 연관된 친구 목록은 모두 삭제 되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른 이용자의 친구 목록에서 해당 캐릭터를 등록된 내용도 삭제됩니다.
개인정보분실
Q :
계정명이 생각나지 않아요.
A : 계정명이 생각이 나지 않으시면 [홈페이지] → [메인] → [ID/PW 찾기]에서 자신의 이름과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계정명을 찾기 전에 꼭 개인 정보 분실란 페이지에 있는 유의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Q :
비밀번호를 잃어 버렸는데 어떻게 찾아요?
A :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신 경우에는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신 경우에는 [홈페이지] → [메인] → [ID/PW 찾기]에서 자신의 이름과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으로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Q :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 사용하는 질문과 답을 잃어버렸어요
A : 질문과 답에 대한 정보를 아시려면 아래와 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FAX : 02-857-4940 으로 본인 확인이 가능한 서류 (주민등록증, 주민등록 등본 등) 하단에 아래와 같은 양식이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질문과 답변 발급 요청 -
계정명:
이름 :
연락 받을 이메일 주소 :
===========================================
연락받을 이메일 주소의 경우 요청하신 질문과 답변을 보내드리기 위해 필요한 부분이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로 본인 확인 서류와 관련 문의를 접수해주실 때는 아래 주소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 cs@inixsoft.co.kr
Q :
2차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 가입하셨을 때 인증하신 이메일을 이용하여 2차 비밀번호 초기화를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의 [2차 비밀번호 체크] 클릭
- 2차 비밀번호 초기화 인증 메일 발급
- 회원 가입 시 기재했던 이메일에서 2차 비밀번호 초기화 인증 메일
내용에서 [초기화 버튼] 클릭
** 이메일 인증이 되어 있지 않아 2차 비밀 번호 초기화가 되지 않는 경우 **
[회원 정보 수정] → [전자 우편 인증] → [이메일 인증] 을 진행 →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인증 번호를 [인증번호] 칸에 입력 후 회원 정보 수정 완료 → 이메일을 이용한 2차 비밀번호 초기화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