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서비스
  • 고객센터안내
  • 칼온라인은 여러분이 칼온라인을 즐기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사항이 생기시면 즉시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콜센터 이용 안내 평일(토요일, 일요일, 법정공휴일, 정기점검 제외): 11:00~12:00, 13:00~17:00 TEL:02-857-4922, FAX:02-857-4940 *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에 대한 대응으로 인하여 콜센터의 운영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법정공휴일, 정기점검에는 전화상담을 진행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요금 환불, 해지관련 신청서를 작성하시는 분은 위의 FAX번호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E-mail로 요청을 하시는 경우에는 cs@inixsoft.co.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콜 센터에서는 복구, 해킹, 사기등의 문의사항은 접수를 받지만 전화상담만으로는 이용자의 문제를 직접적으로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전화문의가 많은 관계로 통화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는 FAQ 및 각 관련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말 및 법정공휴일에는 공식적인 CS 답변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문제해결방법 - FAQ :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사항과 답변을 항목별로 정리하여 간편하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신고 및 건의 : 신고 및 건의 게시판에 질문사항을 등록해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답변토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본인 인증을 위하여 회원 계정, 질문, 답변 등이 필요하며 답변이 완료되면 [나의 상담내역]의 답변확인을 통해 처리결과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