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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테스트 서버 스킬 밸런스 조절 패치 안내
      • 2010-08-19
      • 안녕하세요. 칼온라인 운영팀입니다.


        금일 테스트 서버에 캐릭터 스킬 밸런스 조절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각 클래스별1차, 2차 전직스킬에 대한 상향 조정이 이루어졌으며 3차 전직 스킬들은 일부 스킬들이

        차후 업데이트 될 컨텐츠와 시스템에 비정상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음을 고려하여 부득이하게 하향

        조정됩니다.



        PVE 스킬 관련 수정이 1차로 진행되며, 뒤이어 곧바로 PVP 스킬 관련 수정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차후 추가 될 3차 전직 3차 스킬들은 하향된 3차 스킬들에 대한 부족함을 채워줄 것으로 예상하며

        타 클래스에 비해 소외된 클래스에 대해서는 보다 유용한 스킬들을 추가하여 적용할 것 입니다.



        금번 패치가 정식 서버에 적용되기 전 유저님들의 사전 플레이를 통해 의견을 취합하여 반영할 예정

        입니다.


        많은 이견과 불만이 있을 수 있으나 앞으로의 컨텐츠들과 추가 시스템을 위한 스킬 밸런스 조절이니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접수하오니 스킬 밸런스 관련 건의사항과 많은 의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업데이트 내용
        ==========

        1. 게임 가이드 시스템 업데이트
        -초보 유저들(∼Lv.60)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게임 가이드 NPC가 업데이트 됩니다.
        -해당 NPC를 통해서 자신의 레벨에 맞는 컨텐츠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매 10레벨 달성 시마다 감사의 의미로 특정 캐쉬 아이템이 자동 지급됩니다.
        (아이템은 귀속상태로 지급됩니다.)
        -지급되는 아이템은 계정 당 하나의 캐릭터만 지급받을 수 있으며, 계정 내에
          Lv.61 이상의 캐릭터가 존재할 시에는 아이템이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각 레벨 당 지급되는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레벨 달성 시 경험의 돌 1일, 부활주문서 10개, 순간이동 주문서 10개
        * 20레벨 달성 시 경험의 돌 1일, 부활주문서 5개, 순간이동 주문서 5개,영혼의 뿔피리 10개
        * 30레벨 달성 시 경험의 돌 1일, 부활주문서 5개, 영혼의 뿔피리 10개
        * 40레벨 달성 시 경험의 돌 1일, 부활주문서 3개, 영혼의 뿔피리 5개, 연마제 5개
        * 50레벨 달성 시 경험의 돌 1일, 부활주문서 2개, 영혼의 뿔피리 3개, 연마제 3개
        * 60레벨 달성 시 경험의 돌 1일, 부활주문서 1개, 영혼의 뿔피리 3개 제공.

        2. 스킬 밸런스 재조정 패치

        -전 직업별 스킬들에 대한 밸런스 재조정 작업이 진행되며, 1차로 레벨링되는 스킬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떠돌이 무사의 〈보호하기〉스킬의 명중 점수가 상향 조정됩니다.
        * 견습 무사의 〈집중력 강화〉스킬의 명중 점수가 샹항 조정됩니다.
        * 장군의 〈명중 향상의 외침〉스킬의 명중 점수가 상향 조정됩니다.
        * 유랑 검객의 〈일섬〉스킬의 데미지가 상향 조정됩니다.
        * 대장군의 〈도발의 일격〉스킬의 데미지가 하향 조정되며, 적대감 수치는 상향 조정됩니다.
        * 검신의 〈회전베기〉스킬의 데미지가 하향 조정됩니다.
        * 검신의 〈검무〉스킬의 데미지가 하향 조정됩니다.

        * 견습 궁사의〈근력 강화〉스킬의 최소 공격력이 상향 조정됩니다.
        * 달궁의〈저주/무속성/전격/빙격/화염 주술 저항〉스킬들에 대한 각 속성 점수들이
          전체적으로 상향 조정됩니다.
        * 달궁의〈신비한 화살〉스킬의 추가 도트 데미지가 상향 조정됩니다.
        * 견룡군대장군의〈폭화살〉스킬의 타켓에 대한 1차 데미지 값이 하향 조정됩니다.
        * 견룡군대장군의〈맹독화살〉스킬의 타켓에 대한 1차 데미지 값이 하향 조정됩니다.
        * 신궁의〈화살비〉스킬의 데미지가 전체적으로 하향 조정됩니다.
        * 신궁의〈투혼〉스킬의 데미지가 하향 조정됩니다.

        * 문인의〈인화술〉스킬의 방어 속성값이 상향 조정됩니다.
        * 문인의〈빙염술〉스킬의 데미지가 상향 조정됩니다.
        * 중방의장의〈근력/체력/신속/지능 강화술〉스킬들에 대한 각 속성 점수들이
          전체적으로 상향 조정됩니다.
        * 중방의장의〈대회복술〉스킬의 HP 회복량이 상향 조정됩니다.
          회복 최대값이 1600에서 3500으로 상향 조정됩니다.
        * 선인의〈얼음 결정〉스킬의 데미지가 전체적으로 하향 조정됩니다.
        * 선인의〈화염구〉스킬의 단계별 데미지가 하향 조정됩니다.
        * 선인의〈얼음 화살〉스킬의 얼음 화살 개별 데미지가 하향 조정됩니다.
        * 선인의〈뇌격〉스킬의 데미지가 전체적으로 하향 조정됩니다.
        * 군사의〈회복의 손길〉스킬의 HP 회복량이 하향 조정됩니다.

        * 암살자의〈파열〉스킬의 1차 데미지 값이 상향 조정됩니다.
        * 무형검객의〈방사공격〉스킬의 광역 데미지가 상향 조정됩니다.
        * 암귀의〈천격추〉스킬의 데미지가 하향 조정됩니다.
        * 무형귀의〈천수검무〉스킬의 1차 데미지값이 상향 조정됩니다.
        * 무형귀의〈무영참〉스킬의 데미지값이 하향 조정되며, 스턴 유지 시간이 상향 조정됩니다.

        - 추후 2차 밸런스 재조정 작업이 예정되어 있으며, 해당 작업이 완료되는 시점에서
          PvP 상황에서의 전투 공식이 최종적으로 수정/적용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