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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칼온라인 운영에 대한 안내
      • 2020-09-15
      • 안녕하세요. 칼온라인입니다.

         

        칼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상담이 원활하지 않아 많이 불편하셨을텐데요.

         

        칼온라인 고객센터에서는 업무시간 동안 고객님들과 전화 상담을 진행하고있습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 운영 시간 : 월~금 (11:00 ~ 17:00), 휴무일 및 국경일 제외

        - 전화 번호 : 02) 857-4922

        - 서버 점검시간, 점심시간(12:00 ~ 13:00)에는 상담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비슷한 시간대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전화상담을 요청하시다 보니

        먼저 걸려온 고객님의 전화부터 순차적으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상담시간이 길어져 일부 고객님들의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칼온라인 홈페이지의 신고 및 건의를 통해 남겨 주신 문의는

        운영팀이 누락 없이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전화상담에서는 개인 정보 및 계정 정보와 관련된 부분은 상담이어려우니

        칼온라인 홈페이지의 신고 및 건의를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신고 및 건의를통해 남겨주신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개발팀의 의견도 함께 확인하여 보다 상세하고 빠르게

        진행 상황까지 함께 확인할 수 있도록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또한, 매월 1회는 고객님들의 건의 사항과 개발팀의 답변을 정리하여, 

        월간 건의 사항과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한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욱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칼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